김포문화재단이 2019 지역예술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할 문화예술 단체 및 예술인을 공모한다.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공모는 김포시에서 진행되는 예술 활동을 대상으로 지역공동체와 연계한 예술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지역공동체와 문화예술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주말 제외)로 김포아트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격은 공고일 이전 경기도에 소재(거주)하고 있는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으로서 최근 3년간 활동 실적과 거주지 확인이 가능하여야 한다. 김포문화재단 측은 심의를 거쳐 5월 중순경 최종 선정 대상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동네와 마을을 기반으로 한 2019 지역예술활동지원 사업을 통해 일상이 예술이 되는 시민중심 평화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역량이 있는 문화예술단체와 문화예술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주민이 주체적으로 참여 가능한 사업 지원을 통해 시민이 문화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전화는 031-996-6895(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