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여기까지 온 것은 이 자리에 계신어머님과 아버님들이 고생하신 덕분”

김포무지개산악회(회장 오윤석)이 주택관리공단 김포장기초당마을 주공아파트(관리소장 정춘희)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난 5일 ▲백미(햅쌀) 100포 전달식 ▲떡국 나눔행사 및 다과회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노래잔치 ▲한의사 무료 의료봉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김포무지개산악회 오윤석 회장은 “김포무지개산악회는 2012년 발족한 김포시의 순수자생모임이다. 산악회원들의 합의로 임대아파트 위주로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뵙는 봉사활동을 해마다 진행하고 있다”면서 “김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김포시민들이 함께 단합된 힘으로 김포시가 발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겠다”고 다짐했다.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과 김옥균 김포시의원(더불어민주당)은 한 목소리로 “대한민국의 오늘은 이 자리에 계신 어머님과 아버님 덕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늘 감사한 마음 뿐이다”면서 “김포시가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바, 교통, 교육, 환경 이슈 등 다양한 방면에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국회와 김포시의회에서 노력하겠다. 많이 부족하지만 김포시민들을 섬기고 심부름하고 뒷받침하겠다”고 겸양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