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 운영하는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이 겨울시즌 준비에 들어갔다.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은 여름 동안 야외 수영장에서 물썰매로 운영했던 공간을 겨울을 맞아 오는 12월 21일부터 튜브 눈썰매로 탈바꿈해 운영한다.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의 슬로프 규모는 성인 120m, 유아 80m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눈썰매장은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튜브 리프트도 설비돼있다. 게다가 성인 코스 시작 지점에는 자동 출발대가 있어 눈썰매에 앉아만 있어도 저절로 출발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이번 겨울시즌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추운 겨울 야외에서 썰매만 타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벤트로는 캡슐 뽑기, 서바이벌 사격체험, 어린이영화관, 보드게임, 군밤, 군고구마 체험, SNS 홍보 이벤트, 포토존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소정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조명과 형형색색의 장식으로 꾸며질 뿐만 아니라 눈동산 중앙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가 조성된다.

한편, 지난해 겨울 김포사계절눈썰매장에 57일 동안 3만 7천 여명이 다녀갔으며,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김포시민을 비롯한 수도권의 많은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라며, 이용객 편의와 안전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12월 21일에 개장해 2020년 2월 16일까지 58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이 외 궁금한 사항은 ☎031)981-7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