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이 오는 14일까지 ‘2020 온라인 김포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해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짧아진 여름휴가를 맞은 가족들, 연인들을 위하여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박람회 홈페이지(gimpotravel.com)의 온라인 예약을 통해 김포시 소재의 30여 개 체험시설의 특별프로그램 예약,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김포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프로그램과 시설의 영상을 랜선으로 여행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했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된 신청자만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마스크 미착용 시 체험을 제한하는 등 안전한 프로그램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코로나-19를 계기로 문화, 예술,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김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서 김포가 국내 여행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첫걸음이 될 이번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020 온라인 김포여행박람회’ 홈페이지(gimpotravel.com) 또는 김포문화재단 관광콘텐츠팀(031-996-73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