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지방선거 특집]2022 지방선거 누가 뛰나


김포신문은 지난 24일부터 31일까지 내년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출마예비후보의 자기소개서를 받았다.
신년특집을 맞아 진행된 이번 특집의 취지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올바른 투표권 행사이며, 이에 예비후보 총 16명(김포시장, 시도의원)이 참여했다.
자기소개서를 보내온 16인의 자기소개서를 본 지면에 게재하며, 게재 순서는 정당별, 인명 가나다 순임을 밝힌다. <편집자주>


<정당별, 인명 가나다순>

 

 

▣ 신 명 순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더불어민주당

○ 생년월일 : 1973. 06. 23

○ 최종학력 : 이화여대 정책과학대학원 공공정책학과 재학중

○ 주요경력 : 제7대 김포시의회 의장, 제5,6,7대 김포시의원,

경기도중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

 

○ 주요공약 : ▲서부권광역급행철도 강남~하남까지 연결 및 서울 지하철 김포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무사착공 및 영사정IC 조기착공 ▲과대 · 과밀 학교 해소 및 소규모, 특수학교 지원으로 균형 잡힌 교육 환경 조성 ▲‘여성친화도시’에 걸맞는 주거지, 돌봄 확충으로 시민이 만족하는 도시 완성 ▲아라뱃길 주변에 물(水)을 테마로 한 레저문화복합단지를 조성

 

○ 출마배경 : 늘 시민 곁에서 시민이 필요로 하는 일들을 찾아 소통과 배려, 협력으로 12년 동안 2010년부터 기초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해 왔으며 김포시의회 최초 여성 3선 의원, 김포시의회 최초 여성 의장으로 제7대 김포시의회 전·후반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기초의회 12년간의 의정활동으로 김포의 현안과 비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고, 그 누구보다 해결방안과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 왔습니다. 50만 중견도시를 코앞에 두고 있는 김포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현안을 가지고 있으며 집중도에 따른 사업진행으로 시민들의 욕구불만이 커져가는 시점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혼재되어 있는 상황에 미래로 나아가고 있는 과도기인 김포시에 필요한 도시의 철학을 ‘여성친화도시’로 잡고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민의 욕구와 리즈를 도시 기반시설과 도시 문화형성에 담을 것입니다.

김포시 의정활동을 통한 현안 해결 경험과 지역에 대한 애정과 이해로시민이 만족하는 도시 완성을 위해 채워진 리더십을 발산하고 싶습니다.

 

---------------------------------------------

▣ 정 왕 룡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더불어민주당

○ 생년월일 : 1964. 03. 18

○ 최종학력 : 중앙대 영어영문학과

○ 주요경력 : 제4,6대 김포시의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 규제개혁 전문위원

 

○ 주요공약 :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 조성해 출퇴근길 교통난 완화(GTX-D 노선 조기착공, 인천지하철 2호선 고양시 연결, 올림픽대로 버스전용차로 조기현실화, 골드라인 차량 조기증편) ▲관광 물류기능 확충해 김포 위상 극대화(아라뱃길-시네폴리스-야생조류생태공원-전류리-시암리로 이어지는 한강벨트 및 애기봉을 중심으로 한 조강벨트 구축) ▲학교안과 학교바깥, 평생교육을 연결하는 통합교육센터를 설립

 

○ 출마배경 : 김포는 급격한 도시화와 인구증가로 인해 전례 없는 변화와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교통, 교육, 문화 등 각 방면의 인프라 구축과 통합의 리더십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김포는 열린도시가 되어야 합니다. 머지않아 한반도 남북교류의 중심지로 도약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베드타운의 오명을 벗고 새로운 통합과 비전의 리더십이 필요한 때입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소통의 리더십, 살아있는 비전으로 꿈을 키우는 일꾼이 누구인지 당당하게 판단을 구하겠습니다.

저는 지방의정활동과 경기도 정책보좌관, 차세대융합기술원 부원장, 기본소득국민운동본부 대표 활동 등을 통해 다방면에서 역량을 강화하고 비전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제 다시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기대합니다.

 

---------------------------------------------

▣ 조 승 현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더불어민주당

○ 생년월일 : 1967. 04. 02

○ 최종학력 : 연세대학교 대학원 북한동아시아전공(정치학 석사)

○ 주요경력 : 제9대 경기도의원, 제5대 김포시의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

 

○ 주요공약 : 김포시의 미래 비전을 300 글자로 설명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핵심공약 하나만 골라 뼈대만 말씀드릴 순 있겠지만 그 순간 의미를 잃고 맙니다. 참신한 공약이다 싶으면, 세부계획도 없이 무턱대고 베끼기 경쟁을 할 게 뻔합니다. 그런 까닭에, 김포시민을 위해 마련한 정책공약은 설명회를 통해 따로 발표하겠습니다.

다만, 이것 한가지만큼은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저는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거짓말하지 않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사람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얼마나 큰 혁신이 김포시에 일어나는지 직접 느끼실 겁니다.

 

○ 출마배경 : 만나는 사람마다 “제발, 복지부동(伏地不動)의 벽을 허물어주세요.”라고 입을 모아 하소연합니다. 복지부동의 또 다른 말은 ‘철밥통’입니다. 행정관청과 관료가 밥그릇 챙기기에 급급할 때, 시민들의 살림살이는 힘들어집니다. 일하지 않고 납작 엎드려 살면 성인병에 시달리기 마련입니다. 지금 김포시가 그렇습니다. 비만과 당뇨에 허덕이는 김포시를 새롭게 일하는 혁신도시로 바꿔놓겠습니다.

--------------------------------

▣ 피 광 성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더불어민주당

○ 생년월일 : 1971. 02. 06

○ 최종학력 : 숭실대학교 졸업

○ 주요경력 : 제5대 김포시의회 의장, 제4,5,6대 김포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 출마배경 : 서울과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지리적 이점에도 불구하고 변방에 머물던 김포가 급격하게 팽창하고 있지만 주위 도시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지대로 인하여 난개발의 대명사로 전락되고, 도시의 허파를 가로지른 한강신도시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불균형 개발 도시가 되어 수술대 위의 환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가장 현명한 의사를 구원투수로 활용하여, 환부는 확실하게 도려내고 재생 부위는 정확하게 봉합한 후 새로운 이식 수술을 받아야 할 적기라고 생각하여 출마하였습니다.

여행지에서 누군가가 "어디서 오셨어요?"라고 물었을 때 "김포에서 왔습니다"라고 자랑스럽게 대답하면 "김포요? 와우! 참 좋은데 사시네요"라는 감탄사를 듣고 싶지 않으십니까? 이렇게 만들겠습니다. ‘전국 제일의 도시, 살고 싶은 도시, 찾아가는 도시, 자랑하고 싶은 도시’를 만들어 팍스 김포 시대를 열겠습니다.

 

○ 주요공약 : ▲도시 전체를 상상 발전소로 만들어 꿈과 함께 살아가는 도시를 창조하겠습니다 ▲대기업과 성숙한 중견기업을 유치하여 10만 명의 일자리 문제 해결하겠습니다 ▲공공 및 민간 의료시설을 확충하고, 대학병원 유치는 김포시민들과 충분한 협의 후 진행하겠습니다 ▲중전철의 도입을 반드시 이루고, GTX 조기개통을 추진하겠습니다 ▲관광인프라 확충으로 자급자족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콘텐츠 플랫폼에 동참하는 5차원 혁명도시를 지향하겠습니다.

 

---------------------------------------

▣ 곽 종 규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61. 08. 05

○ 최종학력 : 경희대학교 언론대학원(석사)

○ 주요경력 : 김포저널 발행인

 

○ 주요공약 : ▲김포 남부지역 농수로를 활용한 ‘카누의 도시’조성 ▲올림픽종목 ‘카누 슬라럼’ 조성 통한 국내외 관광객유치 ▲김포반도 순환 물길 확보-유람선 운항(옛 나루터 복원) ▲대기업 1개 유치-4차산업 벤처 클라스터 구축 ▲거물대리 등 공장밀집 지역에서 기업체와 주민 분리(문화마을 조성) ▲김포 골드라인 플랫폼 4량 규모 확장 ▲김포한강선(5호선) 임기내 유치 ▲시민 세금이 투입되지 않는 ‘일산대교 무료화’ ▲한강신도시 내 어린이 전문병원 유치 ▲한강신도시 라베니체 전담부서 설치 ▲집단민원현장 이동시장실 운영 ▲전류리-애기봉 한강변 레일바이크 설치 ▲국내 대표적 시인의 길(주막) 조성

 

○ 출마배경 : ‘통일 한국의 수도’로 지정학적 가치를 가진 우리 김포시는 외적으로는 이에 포함된 주변 자치단체와 정책적, 문화적 연대를 가져야 하며 내적으로는 이에 걸맞는 도시를 조성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선출직의 시대’였다면 이제는 ‘김포시민의 시대’가 되어야 하며 선거 때만 유권자를 위하는 정치현실에서 시민이 진정한 주인인 행정모델을 임기 내 정착시키겠습니다. 탐사저널리스트로서 지난 30년 김포의 문제를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하면서 오늘날 김포의 시대정신을 고민했으며 현재는 70만 이후 김포의 운명을 결정짓는 마지막 순간이라 여깁니다.

행정도 기업입니다. 15년간 직접 농수로를 활용한 뱃길축제를 개최하면서 ‘강과 바다의 도시’ 김포가 가진 미래가치를 정책적으로 반영해 지방행정에서 흥행에 성공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

▣ 김 경 한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78. 07. 17

○ 최종학력 : 육군사관학교

○ 주요경력 : 제9공수특전여단 팀장

제19,20대 국회 홍철호 의원실 비서관

 

○ 주요공약 :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노선 조기 확정 ▲재정·행정·세제 최대한 지원으로 기업 유치 및 디지털 신산업 육성 ▲교육현장의 애로사항 최우선적 해결 및 폭넓은 장학프로그램을 운영·지원 ▲시민의 목소리에 적극적 대응 ▲공공영역의 비효율과 불투명을 개선 ▲다양한 랜드마크와 문화프로그램 유치

 

○ 출마배경 : 우리 김포는 새로운 도약의 시기에 있습니다. 시민의 자부심을 높이고, 더욱 세련되고 역동적인 도시로 업그레이드 되어야 합니다. 인구 50만을 넘어서는 지금, 제대로 일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저는 우리 선배세대가 물려주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풍요로운 김포를 더 아름답게 가꾸어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할 책임을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

25년 전, 대한민국에 헌신하고자 육군사관학교의 문을 두드렸던 그 마음으로, 이제 김포를 위해 일하고자 합니다. 군 장교로 복무 후, 국회에서 교육·국방·행정 등 다양한 분야의 실무능력을 쌓았고, 대한민국과 김포를 위한 결과를 만들어 왔습니다. 자부심 넘치는 김포를 만드는, 김포시민이 자랑스러워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

▣ 김 동 식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61. 04. 30

○ 최종학력 : 국립 파리8대학 정치학 박사

○ 주요경력 : 제4대 경기도의원

제3대 김포시장

 

○ 주요공약 : ▲서울지하철 5/9호선 김포 연장과 김포시 버스 완전공영제(노약자,고등학생 이하 어린이 승차요금 무료 및 일반인 최저요금제 실시)를 실시 ▲교육예산을 김포시 총예산 대비 4% 수준으로 편성해 수준 높은 교육환경 도시 조성 ▲양로원, 요양원, 요양병원에 대한 예산지원 강화 및 대규모로 시립 실버타운 조성 ▲김포만의 고유 색(色)을 덧입혀 김포시를 세계 주요도시와 견주어 손색없는 도시로 조성

 

○ 출마배경 : 저는 김포시장 재직시 350여만평 한강신도시와 김포도시철도 그리고 한강제방 6차선 고속화 도로를 공직자, 시민 여러분과 함께 유치했던 당사자입니다. 원도심에는 대학병원과 백화점을 유치, 신도시는 행정과 문화의 중심지로, 북부지역은 고품격 전원도시 등 김포시를 3축으로 나누어 개발해야 합니다. 또 향후 200여만 평 한강신도시를 추가 개발하여 한강신도시를 분당신도시 또는 일산신도시 보다 더 살기 좋은 도시로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꼭 해야 할 일이자 시대적 사명입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해, 축복의 땅 살기 좋은 김포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

▣ 김 병 수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70. 08. 03

◯ 최종학력 :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 주요경력 : 홍철호 전 국회의원 보좌관,

국민의힘 김포(을) 당협 수석부위원장

 

◯ 주요공약 :

▲김포한강선 조기 착공 ▲일산대교 무료화 및 (가칭)향산대교 신설해 수상 및 드론항공교통 도입 ▲한강철책 즉시 개방해 시민편의 공간 및 문화공간 조성 ▲학교 신설 확대로 편안한 환경 제공 ▲남부·중부·북부 생활권 각각 특성에 맞도록 편중 없는 지역개발 ▲북부지역에 6차산업 전환 지원, 정부시설 유치, 신산업 및 여가산업 유치해 새로운 성장동력 지역으로 조성

 

◯ 출마배경 :

김포한강선, 철책개방은 표류하고 있고, 다 잡았던 KTL 보안장비인증센터는 타지역으로 날아갔습니다. 지자체장의 태도에 따라 도시가 진보하기도 하고 퇴보하기도 합니다. 대도시로 전환하는 중요한 시기이기에 핵심적인 현안들을 풀어내는 역량이 필요하고, 대외적으로 폭넓은 행보가 가능한 지자체장이 필요합니다. 20년 가까운 여의도 정치를 경험하는 동안 쌓아온 모든 것을 김포에 쏟겠습니다. 시민의 보좌관이라는 마음으로 개척자가 되어 김포 100년 미래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

▣ 박 태기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58. 04. 23

○ 최종학력 : 중앙대 행정대학원 졸업

○ 주요경력 : 전 경기도청 공무원(총 36년 근무. 정년퇴직)

전 경기도의회 수석전문위원

 

○ 주요공약 : ▲한강 철책 조기 제거 및 운양~전류리 수변지역 50만평에 관광단지 조성 ▲읍면동민의 동의를 받은 지역에 화장장 건설 및 주변에 체육시설을 설치

 

○ 출마배경 : 정치인들이 버려 놓은 김포시 공직사회의 인사청탁, 업무 태만, 불친절 등이 없도록 개혁하고 지역의 불법이나 부조리 등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공직사회와 지역사회의 비리를 정리하면서 GTX-D노선연장, 지하철 5호선연장, 인천지하철 2호선연장과 골드라인 연결, 계양-강화 간 고속도로사업 등 현안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고, 무분별한 난개발이 지속되지 않도록 체계적이고 계획된 도시로 건설하여 전국 최고의 평화도시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주인의식이 부족한 김포의 현실에서 지역에 대한 주인의식과 애착을 갖고, 최고의 평화도시이자 남북 교류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협심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

▣ 양 승 혁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55. 12. 07

○ 최종학력 : 대졸(중어중문학과/관광학과)

○ 주요경력 : 전 김포1동장, 전 김포시산림조합장

김포만나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 대표

 

○ 출마배경 : 김포시는 한강을 사이에 두고 비슷한 환경에 있는 고양시와 파주시는 시민의 휴식공간, 각종 도시 인프라, 부동산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뒤떨어져 있습니다. 그 근본적인 원인은 리더의 능력의 부재 때문입니다. 시장이 누구 되느냐에 따라 엄청난 발전의 차이를 가져옵니다. 누가 능력 있게 시장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지 면밀히 검토해 주셔야 합니다. 다양한 경력과 능력을 가진 지도자라야 이 어려운 숙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경험을 두루 섭렵한 도시개발 및 환경 전문가입니다. 이러한 경력과 능력을 발휘하여 글로벌 10대 도시를 건설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 주요공약 : ▲지하철 5,9호선 신도시 통과 통진역 건설 ▲48번 국도 전구간 8차선 추진 ▲역세권 개발 등 주요 도시개발은 국제공모를 통해 세계적인 도시로의 기반 조성 ▲김포대학을 획기적으로 혁신하여 글로벌 20대 명문대학으로 육성 ▲경제자유구역 조성해 첨단AI산업 등 대기업·외국기업 유치 ▲중소기업에 기술과 시설확충 지원해 중장년층 일자리를 창출 ▲한강변에 K-POP 공연장 조성해 한류문화 육성 ▲전류리포구와 대명항을 관광특구로 지정

 

--------------------------------

▣ 유 영 근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54. 10. 20

○ 최종학력 : 김포종합고등학교 졸

○ 주요경력 : 제6대 김포시의회 의장(전, 후반기 4년)

제7대 경기도의원, 제5,6대 김포시의원

 

○ 주요공약 : ▲지하철 5호선 유치 ▲김포종합터미널 신축 ▲어린이집(민간,가정)·유치원 급·간식비 100% 지원 ▲고촌 그린벨트 완화(76%→50% 축소) ▲사우광장 일원 도심숲 조성 ▲김포관내 기업 지역 주민 우선채용 정책 실시 ▲김포 한강로 영사정-외곽순환도로 연결 하이패스 IC건립 ▲48번국도 누산-제촌구간 6차선 확장 ▲청년 주거복지 확대 실시 및 취·창업 지원

 

○ 출마배경 : 김포를 진짜로 바꾸고 싶습다. 민주당 김포시장의 잃어버린 12년 동안 우리 김포는 기형적인 발전과 교통 대란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단 한 가지 바로 지하철 5호선 김포유치뿐입니다. 민주당 12년의 시장 재임 동안 5호선 유치를 위하여 무엇을 어떻게 특단의 대책과 노력을 해왔는지 묻고 싶습니다. 지하철 5호선 유치를 기반으로 한강 신도시 220만평 확장 구축해야 합니다.

김포시장의 역할은 '시민이 먼저이고 시민이 주인'이라는 철학과 사상으로 시정에 임해야 합니다. 시민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시민들의 권익을 위하여 어디서나 귀를 기울이며 깨어 있겠습니다. 항상 가장 낮은 곳에서 시민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

▣ 유 영 록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62. 09. 22

○ 최종학력 : 서울시립대 도시행정학과 박사과정 수료

○ 주요경력 : 제5,6대 김포시장

제5,6대 경기도의원

 

○ 주요공약 : ▲교통 : GTX-D, 인천지하철 2호선,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신속 조기 추진, 김포지하철 차량증차 신속 추진, 일산대교 무료통행 합리적 방안 추진, 서울~김포~강화 고속도로 신속 추진 ▲복지 : 어린이 전문종합병원 설립, 공립치매병원·실버종합케어센터·실버요양시설 설립,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감염병 예방 종합대책기구 설립 ▲교육 : 김포시 고교평준화 추진, 비대면 교육 활성화를 위한 학교 ICT인프라 고도화 추진 ▲환경 : 신곡수중보 철거 및 한강 물길복원 추진 ▲문화 : 그린벨트 내 종합스포츠 테마파크 건립

 

○ 출마배경 : 엄중한 코로나19 상황으로 민생경제의 어려움이 계속 가중되고 있고,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 실패로 국민들의 주거복지 기본권이 잃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우리시도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저는 민선 5,6기에 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민과 함께 우리시를 이끌어왔습니다. 그러나 민선7기 4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시정전반을 평가할 때 많은 시민들은 긍정적이지 않다. 어떤 분들은 '잃어버린 4년'이라고 평가하기도 합니다.

이제 우리시도 50만이 넘는 수도권의 중견도시로서 그에 걸맞는 위상과 역할을 찾을 때가 되었습니다. 민 선5,6기의 시정경륜과 도시계획 행정전문가로서의 역량을 살려 시민과 함께 우리 김포를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

▣ 이 환 승

 

○ 출마분야 : 단체장(시장)

○ 소속정당 : 국민의힘

○ 생년월일 : 1955. 06. 01

○ 최종학력 : 동국대 대학원 교통안전공학 박사

○ 주요경력 : 전 국무총리실 교통전문위원

김포도시교통포럼 대표

 

○ 주요공약 : ▲GTX-D 서울-하남 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 ▲5/9호선 및 대장-홍대선 김포 연장 ▲판교–마곡-김포 삼각벨트 조성 ▲김포시 및 산하기관 대대적인 조직 혁신 ▲김포-강화 연계 종합관광 프로젝트 개발 ▲과밀학급 해소 및 학교 교육의 창의성 개발 프로그램 운영 ▲공무원 및 산하기관 임직원의 데이터 사이언스 능력 개발

 

○ 출마배경 : 한 맺힌 철도문제와 고급 일자리 부족, 도시 인프라 부족 등의 어려운 여건에서 고생하시는 50만 김포 시민들께 김포 시민의 한 사람으로써 많은 자괴감을 느꼈습니다. 서울과의 지리적 접근성을 최대로 활용하여 자족도시 및 복합 문화도시로서의 발전을 이룩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시민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고 중앙정부와 인근 지자체 간 협력을 통해 고급행정(데이터 사이언스)을 실천하겠습니다.

교통 및 도시전문가로서 뒷북 행정, 업무실적 과대포장 등을 지양하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꼼꼼한 일처리, 전문적 식견과 선제적 업무추진, 전문성 있는 업무 프로세스, 출중한 리더십으로 살기좋은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